건너뛰기메뉴

상단퀵메뉴

  • 글자크기
  • 글자크기 크게
  • 글가크기 기본
  • 글자크기 작게
  •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주메뉴

전체메뉴보기

좌측메뉴

FAQ

홈아이콘 > 알림광장 > FAQ
Notice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고객상담을 통해 문의하세요.
분류▶백화점사업
백화점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행복한 백화점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백화점
    • - 평일(월~금)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 - 주말(토~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1층은 30분)
  • 식당가 : 오전10시 30분 ~ 오후10시
  • ※ 영화관은 영화런닝타임에 따라 유동적임.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행복한백화점 인가요?

행복한 백화점은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정부시책사업으로 설립된 (주)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백화점 입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제품 홍보사업, 홈쇼핑 판로지원사업 등을 통하여 중소기업의 판로지원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전 임직원은 중소기업 정책과 발전에 부응하기 위하여 전국에 중소기업전용 판매장을 확대·운영하는 등 그 활동영

역을 더욱 넓혀 나가겠으며,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위해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백화점을 갈려고 하는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지하철 이용시 : 5호선 오목교역 2번출구로 나온 뒤 현대백화점 지하도를 통과
  • 버스 이용시 : 오목교, 목동3-4단지, CBS방송국 및 목동운동장 앞 하차
  • 일반 버스(6620, 6621, 6624, 6627, 6637, 571, 603, 163)
  • 마을 버스(101)
구두를 구입하고 2회 신었는데 발이 신을수가 없습니다.

구두를 구입하고 2회 신었는데 발이 신을 수가 없습니다. 교환이나 환급이 가능한가요?

 

착화를 한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시 상품을 확인하여 편하게 신으실 수 있도록 A/S해 드리겠습니다.(※상품에 하자는 의심이 갈 경우에는 대외기관에 조사

의뢰하여 결과에 따라 조치를 해드리기도 합니다.

15일전에 구입한 원피스를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교환이나 환급은 원칙적으로 구입 7일이내에 가능하나 매장내에서 아직 판매되고 있는 상품일 경우 매장을 방문하시면 교환처리가 가능

합니다

 

단, 수선한 상태에서는 교환이나 환급이 불가능하며 환급시에는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행복한 백화점 이용시 건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을 전달하려면?

직접 백화점에 오실 경우에는 4층 고객상담실에 내방하시어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건의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참여광장에 들어오셔서 고객의소리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해당 내용을 입력하시면 담당자에게 전달되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QR코드
QR코드 레이어팝업 닫기